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뮤직비디오

짙은 백야 듣기 [백야 가사와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by baebangdong 2011. 12. 18.


짙은 백야 듣기 [백야 가사와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짙은 백야 듣기







짙은 백야 - 가사


너와 내가 떠난 이 알 수 없는 여행 너를 바라보다 잠이 들었는데
밤이 찾아와도 어둠이 내리지 않는 이 꿈 같은 곳으로 날 데려 온 거야
빛나는 하늘과 떨리는 두 손과 나를 바라보는 너의 그 깊은 미소가
난 울지 않을래 피하지 않을래 어둠 속의 빛으로 넌 내게 머물러


날아가는 새들 길을 묻는 사람들 모든 것이 아직 잠들지 않았네
어둠 속에 묻혀있던 빛나던 이 땅 모두가 꿈 같은 세계로 빛을 내고 있구나
빛나는 하늘과 떨리는 두 손과 나를 바라보는 너의 그 깊은 미소가
난 울지 않을래 피하지 않을래 어둠 속의 빛으로 넌 내게 머물러


오 그대는 오리
오 우리는 만나리
오 지지 않으리
오~


날아가는 새들 길을 묻는 사람들 모든 것이 아직 잠들지 않았네
어둠 속에 묻혀있던 빛나던 이 땅 모두가 꿈 같은 세계로 빛을 내고 있구나
빛나는 하늘과 떨리는 두 손과 나를 바라보는 너의 그 깊은 미소가
난 울지 않을래 피하지 않을래 어둠 속의 빛으로 넌 내게 머물러






짙은 백야 듣기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짙은이 발표한 신곡 백야 에요 ㅋㅋ
사실 신곡이라고 하기엔 며칠 지나긴 했지만 그래도 꽤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ㅎ
짙은의 백야는 미니음반인데요, 요번 음반은 원래는 2이조그룹이었는데 1인 체제(성용욱)로 변화를 선언한
이후 나온 첫 음반이라고 해요 ㅎㅎ



약간 노래 스타일이 넬이랑 좀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암튼 듣기에 좋은 노래인거 같음 ㅎㅎ
근데 백야 뮤직비디오를 보니깐 외국인이 나오는거 보니
어떤 영화에서 나왔던 노래인가 보네요 ㅋ
아래 사진들은 짙은 백야 뮤직비디오 중에서
몇 장 스샷으로 찍어서 남겨본거에요 ㅋ



암튼 즐감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