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콜센터 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600-60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8시 30분부터 18시까지이며, 긴급출동 및 안전보안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제공됩니다. 차량구입과 정비서비스 및 멤버십 등에 대하여 문의할 수 있고, 블루링크 서비스의 개통/해지/변경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를 하기전에 자주하는 질문(FAQ) 페이지(자주하는 질문 | 현대자동차 - 현대닷컴 |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회사 hyundai.com)를 참고하셔서 해결이 가능한 문제인지 먼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차량구매를 계획중인 분들은 구매절차도 확인해보세요. 절차는 차량선택 및 견적 > 계약 > 결제 > 차량배송 및 인수 > 등록 순입니다. 구매관련 자세한 사항은 당사의 지점/대리점에 문의해주세요.
차량선택 및 견적 단계에서는 현대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구매상담을 받거나, 홈페이지에서 차량을 검색한 후 전시장에서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 단계에서는 계약금과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카마스터와 계약서를 작성하고, 결제 단계에서는 선택한 방법에 따라 차량대금을 납부합니다.
차량배송 및 인수 단계에서는 배송받은 차량을 확인하고 보험에 가입하며, 등록 단계에서는 임시운행기간 내에 등록관청에 차량을 등록합니다.
다음은 모바일 셀프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링크접속 후 상담원 연결없이 직접 화면을 보면서 편리하게 각종 안내 및 조회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080-600-6000번으로 전화하여 단축번호 1번을 누르시면 연결링크 알림톡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수신 알림톡 링크를 눌러서 모바일 셀프서비스로 연결할 수 있으며, 화면을 보면서 상담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534
https://baebangdong.tistory.com/1495
https://baebangdong.tistory.com/14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