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악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상품소개

by baebangdong 2024. 2. 14.


운전자보험을 가입해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다양한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이 있지만 이번시간에는 악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상품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AXA 손해보험 홈페이지(AXA손해보험)에 접속하여 보험상품 > 운전자보험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온라인스마트 및 AXA늘안심/마일리지 운전자보험 상품도 있으니 같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운전자보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하는데요, 보험료는 더 저렴하고 보상서비스는 더 든든하게 제공한다고 하네요. 상담을 원하시면 1566-1566번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배우자 추가가입 시에는 배우자 운전자보험 보험료 20%를 추가로 할인해드립니다.




다음으로는 어떤 보장내용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보장, 교통상해로 입원시 입원일당 지급, 교통사고로 인한 성형수술시 보험가입금액 지급, 대중교통수단 이용중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보장을 합니다.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를 제외한 보장은 특약가입시 가능합니다.

 

운전사고시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등의 처리비용을 보장합니다.

 

일반상해사고로 인한 성형수술시 보장, 사고 및 범죄로 인하여 입은 상해 및 일상생활중 타인에 대한 손해 보상, 일반상해사고로 중환자실 입원시 최초 입원일로부터 입원일당 지급을 합니다.




꼭 필요한 재산손해보장, 실화(대물)배상책임, 가재도난위험 담보를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담보들은 주거형태가 아파트인 경우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악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기준은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가입대상은 만 18세~75세, 가입형태는 개인형 자가용 운전자, 보험기간은 1년/3년(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납입주기는 월납/일시납입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288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상품소개

총 8가지로 구분하여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상품에 대한 특징설명을 하고 있는데요, 각각에 대해서 여러분들과도 공유해볼테니 해당상품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158

 

새마을금고 운전자보험 - MG 운전자보험

운전자보험 상품의 경우, 보험료에 비해서 실속있는 보장을 제공하기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역시도 가입되어 있는데요, 예전에 한번 자동차 사고가 났을때 보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