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는 미국의 스포츠용품 브랜드인데요, 대표상품인 운동화를 비롯하여 의류와 모자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스포츠용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미국을 대표하는 기업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지금 나이키 제품을 적어도 1개 이상 갖고있는 분들이 꽤 많이 있을텐데요, 이번시간에는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을 위하여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채팅상담 및 매장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면 빠른지원 및 문의하기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주문은 080-022-0182번이고, 운영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A/S 서비스 역시 080-022-0182번으로 할 수 있으나,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2시 및 13시~18시이며,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2. 채팅상담
이름과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고, 문의항목을 선택하여 [채팅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채팅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후 채팅창에서 이탈하거나 90초 이상 응답이 없으면 채팅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품질보증 목적을 위해서 채팅시 내용이 기록되고, 나이키는 이를 모니터링하거나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이메일주소와 같은 개인정보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당사 비즈니스/서비스를 개선/운영하며 당사 또는 타인의 권리/재산/안전 등을 전반적으로 분석 및 보호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3. 매장찾기
위치검색을 활용하여 근처 또는 원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필터 메뉴에서는 모든매장, 나이키매장, Nike Value Stores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시면 지도상의 위치, 주소, 영업시간, 제공하는 서비스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72
https://baebangdong.tistory.com/1458
https://baebangdong.tistory.com/14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