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번호 그리고 고객상담신청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고객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센터] 항목에서 해당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9000번이고, 상담사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사고상담 가능시간은 365일 0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와 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되고,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의 경우 가입하신 통신사 요금제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보이는 ARS는 1번, 음성 ARS는 2번을 눌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RS 번호안내
1번 - 계약조회 및 보험료 납입
2번 - 보험계약대출
3번 - 계약해지 및 환급금
4번 - 사고접수 및 보장상담
5번 - 헤아림바로서비스 (1번 계약조회 및 보험료 이체, 2번 보험계약대출, 3번 만기/해약 환급금 조회, 4번 증명서 발급, 5번 사고접수 및 보장상담, 6번 보상서류안내)
0번 -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
고객센터 이외에도 다이렉트보험 1644-8740번, 단체상해보험 1644-9666번, 농작물보험 1644-8900번, 풍수해보험 1644-8400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신청 메뉴를 이용하시면 NH농협손해보험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궁금한 점이나 기타 문의사항을 적어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24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답변해 드리며, 문의내용에 따라서 답변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창구, 대출, 보상서비스 상담은 금융거래회원(보험계약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신청하기 전에 자주묻는질문에서 유사한 문의사항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28
https://baebangdong.tistory.com/13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