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Life 홈페이지의 메인화면 상단에서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서비스] 메뉴에서 [Contact Us] 카테고리의 [콜센터&ARS]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에 대한 상세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국내 1588-9600번, 해외 82-2-2017-6700번입니다.
운영시간은 상담사의 경우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상담가능 내용은 고객상담, 지급, 입금, 변경 업무입니다.
ARS의 경우 계약관련 조회는 평일 08시부터 22까지 및 토요일 08시부터 18시까지, 지급/입금 업무는 평일 08시부터 22시까지이고,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보이는 ARS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음성안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더 편리하고 수월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ARS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지급업무의 경우 보안카드를 통하여 안전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특정일의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으며, ARS 이용시 시내요금이 부과되고 휴대전화로 이용시 개인별 이용요금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ARS 간편 서비스 메뉴는 위의 그림(표)을, 상담사 연결 메뉴는 아래 그림(표)을 참고하세요.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ARS 간편서비스를 통하여 계약자 본인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또는 가까운 지점이나 고객플라자에 방문하여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계약자 주민등록증과 등록할 은행통장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장애인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은 전용번호 02-2017-8500번, 팩스번호 02-2015-4901번, 이메일주소 callcenter@metlife.co.kr을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16
https://baebangdong.tistory.com/1374
https://baebangdong.tistory.com/13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