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보람상조 고객센터 및 임종시 행동요령

by baebangdong 2023. 3. 15.


보람그룹은 지난 1991년 보람상조 창립이후, 업계최초로 고인전용 링컨 콘티넨탈 장의리무진과 전통 왕실궁중대렴 서비스 및 투명한 가격정찰제 도입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장례문화를 이끌어왔습니다. 보람그룹은 현재 상조업 뿐만아니라 리빙케어, 호텔/리조트, 무역, 교육, 정보사업 등 생활 전반에 걸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임종시 행동요령 및 대처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고객센터 및 상담문의번호는 1588-7979번, 내상조그대로 서비스 상담문의는 1588-1009번, 장례접수는 1577-1009번입니다.




보람그룹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상품가입, 상품문의, 납부문의, 부가서비스문의 등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에 접속 후 보람상조를 검색하여 보람상조고객센터 채널을 추가하시면 상담신청을 할 수 있어요.

 

다음은 임종시 행동요령을 알아보겠습니다. 보람상조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내 부모와 내 형제처럼 정성스럽게 모셔드린다고 하는데요, 3일 동안의 장례행사를 진행합니다. 고인 임종시 보람상조 긴급서비스콜 1577-1009번으로 연락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장례식장을 섭외하여 고인을 운구합니다. 전문 장례지도사를 파견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정성스럽게 모셔드린다고 합니다.

 

임종하신 병원의 장례식장 이용시, 장례식장 계약 전에 보람상조 회원이라고 의사를 밝히고 보람 긴급 서비스콜 1577-1009번으로 전화하셔서 장소와 위치를 알려주세요. 다른 병원 장례식장으로 병원 엠뷸런스를 이용하여 이송시, 병원에 따라 15~30만원 정도의 차량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자택에서 임종시, 고인은 119 응급센터 응급차량을 탈 수 없습니다. 차량 이용료가 발생하는 엠뷸런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병원에 따라서 15~30만원 정도의 차량이용료가 발생합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313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PREED LIFE의 의미는 프리니드의 준말인 프리드와 인생이라는 단어인 라이프의 합성어이며,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가족의 인생을 위하여 미리미리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