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유료 위성방송 사업자이며, KT의 자회사입니다. 무궁화 위성을 통해서 한반도 전역에 100% 디지털 방송 신호를 송출하는 방식인데요, 기존 아날로그 방송과 비교하여 화질이 우수하고 케이블TV의 서비스가 안되는 산세가 험한 산간벽지나 도서지역 난시청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서비스 안내] 영역에 있는 [고객센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TV / 인터넷상품과 모바일 휴대폰상품 고객센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1. TV / 인터넷 상품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 이용시 114번으로 발신 후 1번 위성TV 인터넷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시 1588-3002번 또는 080-001-3002번을 누르고 1번 위성TV 인터넷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 고장 및 A/S문의는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TV / 인터넷 ARS 메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1번은 가입 결합, 2번은 고장, 3번은 요금, 4번은 이사/변경/결합, 5번은 Olleh TV Skylife, 6번은 해지,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2. 모바일 휴대폰 상품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 이용시 114번으로 발신 후 2번 모바일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시 1588-3002번 또는 080-001-3002번을 누르고 2번 모바일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해외에서 이용시 82-2-2620-5000번을 누르고 2번 모바일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일시/분실정지 문의는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모바일 ARS 메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1번은 가입 결합, 2번은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 3번은 요금문의, 4번은 정지/분실/통화품질, 5번은 해지문의,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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