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만도플라자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썬팅필름, 오토비, 만도용품, 액세서리에 대하여 상품들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한 상품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고장이 났을경우 고객지원센터 또는 A/S센터를 활용하거나 택배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만도고객지원센터는 내방하시는 서비스 및 택배 A/S서비스에서 서비스 지정점까지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식대리점에서는 만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구입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A/S가 진행되는 동안 고객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편안한 휴식공간과 주차공간을 제공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전국 100여개의 고객지원센터와 서비스지정점을 통해 내비게이션 이상유무를 정확히 진단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요.
전국 고객지원센터, 택배서비스, A/S대행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고객지원센터 연락처는 서울(본사) 1588-4181번, 광주 062-676-0057번, 대전 010-3951-0732번입니다.
만도 고객지원센터는 전국의 8개 지점과 협력 운영하고 있으며, 만도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및 블랙박스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도업데이트 대행시에는 대행비 1만원이 발생합니다.
택배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예약을 할 수 있고, 택배기사가 원하는 일자에 방문하여 해당 물품을 인수해서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발송시에는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시고, 포장불량으로 인한 물품파손시 발송자의 과실로 당사 고객지원 서비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절차는 A/S신청서 작성 > 한진택배 A/S예약 > 제품포장 > 제품발송 순입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385
아이나비 A500 블랙박스 상품특징
과거에는 자동차에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차량들을 꽤나 볼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설치가 되어있지 않은 차량을 찾기가 더 힘들정도로 보편화 되었습니다. 보험료 할인혜택도 있지만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