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의 카드회사입니다. 2014년 12월 1일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가 합병하면서 통합 출범했습니다. 해당 카드사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상담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대표번호 ARS (1800-1111)
- 1번 - 개인회원
- 2번 - 가맹점
- 3번 - 기업회원
- 4번 -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5번 - 카드론, 자동차 할부금융 및 신용대출
- 7번 -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 신청
- 8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 9번 - 사용등록
이용요금은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전화 요금인 3분당 39원이 부과됩니다. VAT는 별도이고, 국내기준입니다.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해외에서 이용시 82-1800-1111번 또는 82-2-3489-1000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금융 ARS (1800-1000)
- 1번 - 단기카드대출
- 2번 - 장기카드대출
- 3번 - 대출이자 예스포인트 상환신청
- 4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0번 - 상담원연결
3. 승인 ARS (1800-2000)
- 1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2번 - 가맹점 거래승인
- 3번 - 가맹점 승인취소
- 4번 - 이용한도 조회
- 5번 - 승인내역 조회
- 6번 - 카드사용이 불가
- 9번 - 일반상담 ARS연결
- 0번 - 상담원연결
카드신청 ARS 번호는 1800-3000번이며,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메일 상담은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수단으로는 원큐페이 앱 인증, 아이디 로그인, 공동인증서 로그인이 있습니다.
<관련글 - 하나머니 사용안내>
https://baebangdong.tistory.com/12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