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넷플릭스 요금제 및 고객센터

by baebangdong 2022. 6. 15.


넷플릭스는 인터넷을 통한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버더톱 사업자로, 회사설립 초기에는 DVD를 우편으로 배달하는 사업자였으며, 지상파 방송사의 프로그램과 영화가 핵심 콘텐츠입니다. TV,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나 영상물 시청이 가능하고, 동일 디바이스는 물론이고 기종이 다른 단말기에서도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 그리고 고객센터 문의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전세계 수백만명의 구독자와 함께 시리즈, 영화, 다큐멘터리 수상작 등을 광고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넷플릭스 회원은 매월 가입한 날짜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계약이나 약정이 없고 무료로 해지할 수 있는데요,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언제든 온라인으로 해지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 안드로이드
  • 컴퓨터
  •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 스마트TV,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 셋톱박스

 

고객 요구에 맞는 다양한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택한 멤버십에 따라 영상화질 및 넷플릭스 시청을 위한 동시접속 가능자 수가 달라집니다. 어떤 멤버십을 선택하든 영화와 TV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시청하고,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멤버십에 따른 요금은 베이직 9500원, 스탠다드 13500원, 프리미엄 17000원이고 신규회원에게 적용되며 점진적으로 모든 현재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현재회원은 멤버십을 변경하지 않는 한 요금변경 30일 전에 이메일 알림을 받게됩니다.

 

다음은 고객센터 문의방법을 보겠습니다. 문의 전화번호는 080-001-9587번이고, 한국어상담 운영시간은 월요일~일요일 08시~20시까지입니다. 영어는 연중무휴 24시간 지원되며, 회원이라면 로그인해서 제공된 코드를 사용하여 빠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