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s는 비바 리퍼블리카가 개발한 송금 서비스 앱입니다. 공동인증서나 보안매체 없이 앱을 통하여 빠르고 손쉽게 송금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는데요, 토스를 운영하고 있는 비바 리퍼블리카는 보안과 관제시스템에 대한 금융감독원의 실사와 금융위원회의 승인을 통하여 전자금융업으로 공식 등록된 업체입니다.
은행과의 공식업무 제휴를 통하여 Tos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유한 만14세 이상의 금융서비스 이용자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24시간 상담받을 수 있으며, 피해/사기상담과 일반상담 번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현재 상담 대기상태도 체크가 가능한데요, 제가 접속했을때에는 보통이었네요.
혹시라도 토스에서 금전피해를 입었다면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토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토스의 잘못이 아니어도 피해금액을 보상해드립니다. 토스계정 잠그기, 명의도용 신고, 보이스피 싱신고, 휴대폰 불법개통 신고, 중고거래 사기신고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칭이나 보이스피싱 또는 중고거래 피해를 입으셨다면 토스 안심보상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기능을 활용하여 이용법, 혜택, 불편함 등 무엇이든 검색해볼 수 있어요.
문제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24시간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이외에도 이메일주소를 확인할 수 있고, 민원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민원접수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문의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