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DB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DB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객편의서비스 및 ARS이용안내를 볼 수 있는데요, DB생명 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등록하고, 빠르고 간편하게 ARS 이용을 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가 없어도 본인명의의 휴대폰이나 카드인증을 통하여 원하는 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DB생명 콜센터 전화번호는 아래 그림과 같으며,
상담사 연결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ARS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입출금서비스는 08시~23시30분이고 대출접수서비스는 00시~08시입니다.
입출금서비스에서 변액은 평일만 이용가능하고, 대출접수 서비스에서는 변액제외 및 대출신청과 접수만 가능하며 08시 이후에 송금합니다. 출금은 계약당 일최대 5천만원이며, 입금은 한도가 없습니다. ARS를 이용한 해약처리는 불가하고, 보이는 ARS 미구동시 어플리케이션을 재설치 후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이용동의 및 권한허용을 필요로 합니다.
ARS번호는 1번이 보험계약대출, 2번이 수술이나 입원등의 사고보험금, 3번이 계약확인, 4번이 보험료납입, 5번이 변액보험, 6번이 비밀번호 및 증명서, 0번이 상담사연결입니다. ARS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일반전화는 시내와 시외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070 인터넷전화나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