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새마을금고는 자금의 조성과 이용, 회원의 경제적 지위 향상, 지역 사회 개발 등을 위하여 설리된 비영리 법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새마을금고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전화번호 및 이용가능 업무 등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해당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어를 입력하여 자주하는 질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상담 및 지원메뉴에서는 채팅상담, 이메일상담, 서식자료실, 약관자료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전자금융과 관련된 안내사항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개인인터넷뱅킹, 기업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텔레뱅킹이 있습니다. 금융거래와 관련된 안내사항도
확인이 가능하며 금융실명거래 유의사항, 금융소득종합과세 안내, 어음 및 수표거래 유의사항, 통장 및 비밀번호 분실안내가 있습니다.
각종 증명서 관련 조회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예금잔액증명서조회,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휴면예금 공제금조회, 상속인 금융거래 결과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와 관련된 이의 및 진정사항 등을 처리할 수 있으며 전자민원, 민원접수안내, 고객상담진행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사고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 접수할 수 있으며,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해외전화번호 및 채팅상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