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든 기아든 서비스센터를 이용하기 위하여 미리 예약을 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빠르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예전에 예약을 안하고 갔다가 20~30분 정도를 기다렸던 기억이 있는데요, 아마 접수가 더 밀려있었다면 그보다도 오래걸렸을겁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검색 및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온라인 예약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또는 조건검색을 할 수 있으며, 대형 상용차량은 현대 트럭&버스 홈페이지에서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들어서 전라북도 익산시 군익로에 있는 종합블루핸즈의 경우 소상특장 전담, 기술력 우수, 차체/도장 수리 우수 특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온라인으로 정비예약을 할 수 있어요.
가까운 블루핸즈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무상수리나 리콜 안내를 받은 점검의 경우 예약한 블루핸즈와 사전 상담하여 부품준비 등 원활한 예약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나 EV, 아이오닉 EV 고전압 배터리 교체 리콜 대상 고객의 경우, 부품 수급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별도 예약 조치중에 있으며 온라인 예약 접수가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넥쏘 스택 관련 리콜은 직영 서비스센터 및 수소차 전담 블루핸즈에서 조치가 가능하며, 통합예약센터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네트워크의 구분을 보시면 전문 블루핸즈는 판금과 도색, 엔진과 미션 작업 등을 제외한 신속한 보증수리 및 일반 정비가 가능합니다. 종합 블루핸즈는 판금/도색, 엔진/미션 작업 등을 포함한 모든 보증수리 및 일반 정비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보증수리와 일반정비가 가능한 현대자동차 직영 정비 거점이며, 일부 차종의 경우에는 시설이나 장비에 따라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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