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신용, 체크, 선불카드를 발행 및 관리하고 카드이용과 관련된 대금결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드가맹점을 모집 및 관리하고 카드론이라든지 현금서비스, 리볼빙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통신판매나 보험대리 및 여행관련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오늘은 국민카드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대표번호는 위의 그림과 같으며 ARS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5번은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선불카드, 6번은 비밀번호/사용등록, 8번은 분실/보이스피싱, 별표는 다시듣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전화요금 기준이고,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상담원 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시면 전화를 드리는 서비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융서비스 ARS에서는 단기 및 장기카드대출에 대한 이용한도조회나 한도변경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및 가맹점승인 ARS에서는 승인관련,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 이용한도 문의,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가맹점번호 조회, 신용카드 일반상담, 카드승인 SMS통지, 세무신고참고용 매출내역확인을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결제 및 각종변경과 등록을 위한 ARS를 보겠습니다. 1번은 카드발급/각종변경 및 등록, 2번은 결제 및 이용한도 관련, 9번은 카드 대표 ARS 연결, 0번은 상담원 연결, 별표는 다시듣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