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1993년부터 시작된 하나하나의 젊은 상상과 열정이 모두의 라이프스타일을 구성하는 제품과 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프린텍을 신뢰하는 고객의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하여 일상 속 편리함과 즐거움을 주는 아이디어로 가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하네요.
오늘은 Printec Label Maker 또는 프린텍 라벨메이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소프트웨어] 탭을 선택 후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마케팅, 영업과 판매까지 프린텍이 개발한 라벨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다국어 버전을 지원하며, 초보자도 쉽게 멋진 라벨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러스 버전의 클립아트는 기본 구글 이미지 직접 가져오기 기능으로
풍부한 디자인 소스를 제공하며,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 버금가는 디자인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멋지고 아름다운 라벨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유사한 알기쉬운 인터페이스로 글자 단위로 자유롭게 서식변경이 가능하며, 표 삽입 및 편집 기능은 물론이고 엑셀처럼 대량의 데이터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우편번호 박스 삽입, 바코드 변환, QR코드 지원 등 편리한 기능과 더불어 지번과 도로명 주소를 동시호환하여 자동입력해주는 기능이 추가되어 고객의 편의를 고려했습니다.
가장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10 버전까지 32비트와 64비트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내의 다양한 고객서비스와 일대일 원격 고객지원서비스 및 한달에 한번 온라인 화상교육을 통해서도 사용중 궁금한 점에 대하여 시원하고 빠른 답변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