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신한은행 거래내역 조회

by baebangdong 2021. 5. 7.


제가 거의 이용하지 않는 계좌이긴 한데요,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5원이 있더군요. 아마도 이전에 넣어두었던 예금에 대한 이자가 붙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거래내역 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 어플을 활용할수도 있고, 아니면 PC로 인터넷뱅킹을 활용하여 조회할수도 있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는 소상공인 금융지원 상품안내가 있는데요,




코로나19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여러분들을 응원한다고 하네요. 그 아래쪽에 있는 [조회] 항목을 선택하여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 쏠패스, 아이디를 활용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쏠 어플이 있기때문에 쏠패스로 로그인 하는것이 편하더군요. SOL 앱을 연동하여 뱅크사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접속한 후에는 현재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계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한개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조회계좌번호, 기간, 내용, 결과순서 옵션을 설정하여 조회하거나 이체할 수 있습니다. 유동성계좌의 거래내역은 2006년 10월 9일부터 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