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즐기기

스도쿠99

by baebangdong 2020. 3. 31.


저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머리쓰는 퍼즐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크게 재미도 없고

머리를 쓰느라 스트레스를 받기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런 형태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심심할때

시간떼우기용으로 한다든지 퍼즐을 완성했을때의 성취감을 원하는 분들이겠죠?



오늘은 스도쿠99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뒤에 99가 붙는 이유는 칸이 총 아홉개로 구성되어 있기때문입니다.

99 이외에 어떤 스케일의 종류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저도 게임을 시작해볼게요.



아마 규칙은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가로와 세로가 아홉칸씩으로 이루어진 정사각형의 가로줄과 세로줄에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겹치지 않도록 한번씩 써서 채워 넣는 퍼즐게임입니다.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숫자를 넣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직접 입력해야할 필요는 없고, 원하는 칸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1부터 9까지의 숫자 보기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플레이 모드는 이지와 하드가 있으니 여러분들의 실력에 맞춰서

난이도를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제 나름대로 가장 왼쪽 세로줄을

채워보았습니다. 제대로 맞게 채운건지는 모르겠는데

나머지 칸들도 모두 다 채워보면 알 것 같습니다. 만약 이미 입력했던 숫자를

제거하고 싶으시면 해당 칸을 클릭한 후 가장 우측에 있는 X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로 또는 세로줄에 이미 있는 숫자를

입력하려고 하면 경고음이 들리면서 입력할 수 없음을 알려줍니다.

그럼 스도쿠99 게임 소개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구요, 저는 일단 이지모드부터

클리어 해야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