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것들

짐캐리랑 26살 차이면,,, 엠마스톤 기분은 어땠을까

by baebangdong 2011. 8. 27.


짐캐리랑 26살 차이면,,, 엠마스톤 기분은 어땠을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엠마스톤> 이 떴다. 그리고 그 뒤를 이어 <짐캐리> 가 뜨고 있었다.
뭔일 있나 해서 뉴스기사를 들어가보니 짐캐리가 엠마스톤에게 자신의 아이를 낳아달라는 식으로
트위터 영상메시지를 보냈다는 내용이었다.

짐캐리의 나이는 49세,, 엠마스톤은 23세 라고 한다... 나이차이는 26살...
26년이면... 난 태어날 수도 없는 숫자다 -_-..
요즘 나이차가 많이나는 연예인 커플들이 꽤 있다.
근데 나같으면 그렇게 차이가 많이 나면 배우자에게 너무 미안할 것 같다 ㅋㅋ..

예쁘긴 예쁘네 ㄷㄷ;;;



암튼,, 짐캐리가 장난스런 말투로 했는지 아니면 진심으로 한 건지는
트위터의 영상을 직접 확인해야만 될 것 같다.. 캡쳐만으로는 정확한 내막을 알 수 없으니 말이다.

근데,,, 엠마스톤 입장이라면,,,
내가 만약 엠마스톤이라도 기분은 좋지 않을 것 같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