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즐기기

원피스게임 1.8

by baebangdong 2017. 8. 11.


유명 만화를 주제로 만든 게임들은 그 종류가 참 다양한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원피스게임 1.8 버전으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원피스에 나오는 만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캐릭을 하나 선택하면 다른 캐릭들이

적으로 등장하는 방식입니다. 그럼 해당 게임을 바로 아래에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름 재미있습니다.



아마 2인용까지도 지원이 되는 것 같은데요 메인화면에서 메뉴를 이것저것 눌러보시면 가능할겁니다. 저는 혼자서

글쓰기를 하며 게임을 해보았기때문에 테스트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도움말을 드리겠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게임화면이 좀 작다고 생각하는데요

사이즈를 늘려도 어차피 크기가 고정되어있어서 이 이상

크게 늘릴수가 없더군요. 근데 캐릭터는 다 잘 보이니까 원피스게임 1.8 버전을 플레이 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캐릭터를 고르는 화면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인물로 선택합니다.



저는 거대한 삐에로처럼 생긴녀석을

골라보았는데요 제가 원피스라는 만화를 잘 본적이 없어서

몇 몇 주요인물 말고는 이름을 모릅니다. 제 상대는 주인공 캐릭터인

루피가 걸렸습니다. 아무리 주인공이라도 1스테이지라서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원피스게임 1.8 조종키에 대해서

아직 말씀드리지 못했네요. 캐릭터를 컨트롤하기위해서는

WASD 키를 무빙으로 활용하시고 UIOJKL 키들을 액션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를 모아서 쓰실 수 있는 스킬들도 여러가지가 있기때문에

더 다양하게 기술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체력을 모두 다 소진시키면

위의 그림처럼 Winner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1탄이라서 난이도가 낮았던 것 같습니다. 곧바로 2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는데요

아무쪼록 여러분들도 전투에서 승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