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것들

앵그리버드 인형득템 인증샷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새의 종류와 설명 첨부]

by baebangdong 2011. 10. 18.


앵그리버드 인형득템 인증샷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새의 종류와 설명 첨부]





앵그리버드는 새총으로 새를 쏘아서 돼지들인지 암튼 걔내들을 잡으면 클리어하는 게임이다.
하여간에 게임 좀 하는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들 거의 없을 듯 ㅋㅋㅋ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새들 중에서 빨간새 인형을 얼마 전부터 집에 두게되어서 사진으로 찍어서
올려두려고 한다. 엄마가 어디 가셨다가 받아온거라고 하는데 완전 게임이랑 똑같이 생겼다 ㅋㅋ
일단 인증샷을 공개하고 ㅋㅋㅋ



이 녀석이 여자인지 남자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잘생긴거 같다. 그래도 항상 화가 나 있는 얼굴 ㅋㅋㅋㅋㅋ
그리고 위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는데 뒤쪽 꼬리부분을 보면 쬐그만 태그가 달려있다.
그것도 사진으로 찍어봤다.



꼬리 태그에 달려있는 영어를 읽어보니
앵그리버드라는 글씨와 그 밑에 2009년 ~ 2011년 이라고 써있고 그 옆에 로비오 엔터테인먼트 라고 써있다.
아마 이 게임이 처음 나온 연도가 2009 년인 듯 싶다. 그리고 로비오는 과연 무슨뜻일지 궁금해서 인터넷을 뒤져보니
앵그리버드 게임을 만든 회사이름인 것으로 결정을 내렸다 ㅋㅋㅋㅋ


그리고 인터넷을 더 뒤져보다가 재밌는 사실 하나를 또하나 알게 되었다 ㅋㅋ
앵그리버드는 새를 쏴서 장애물을 넘어뜨리며 돼지들 잡는 게임인데 여기서 새의 종류도 꽤 다양하다.
이런 새의 종류와 기능을 잘 설명해놓은 곳이 있어서 가져와봤다 ㅎㅎㅎㅎ
참고 사이트는 우리의 초강력 만능백과 위키백과임 ㅋㅋㅋ
정말 위키백과보다 특이하고 많은 자료를 갖고있는 백과는 없을 듯 ㄷㄷㄷㄷㄷ;;;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새의 종류와 설명






빨간새


앵그리버드의 기본으로 나오는 새이다. 그냥 쏘면 된다.
단, 나무의 경우에는 정중앙을 맞추어야만 깰 수 있다.

 

 






파란새


크기는 작지만 3개로 나뉘어지는 특수효과가 있다.
장애물 중 얼음을 깨는 데 사용한다.




 




노란새


삼각형처럼 이루어져 있는 새. 고속으로 들이받는 효과가 있다.
장애물 중 나무를 깨는 데 사용하며 매우 유용하다.








흰새


달걀처럼 생긴 하얀새. 알을 투하시키고 위로 날아가는 효과가 있다.
적절히 이용하면 이중으로 파괴할 수 있다.









검은새


건물에 부딪힌 후 약 3초 후에 터지며, 날린후에 터치를 해도 터진다.
파괴력은 날린 후 떨어졌을 때 그냥 그대로 두면 알아서 약 3초 후 터지는데,
이때가 가장 크다고 한다. 장애물 중 돌에 가장 강하다.
그렇지만, 얼음에 아주 약한 파괴력을 보인다.







녹색새


부리가 크다. 터치하면 부메랑 역할을 한다.
6 - 4 스테이지 이후부터 나온다.









큰 빨간새 (빅 브라더)


건물에 들이받으면 엄청난 파괴효과를 본다.
9-1 스테이지 이후부터 나온다.







생선 통조림 (마이티 이글)


날리고 나서 땅에 떨어지면 큰 빨간새보다 4배 이상 크기를 가진
'엄청큰 독수리' (일명 마이티 이글)가 나와서 건물을 쓸어버린다.
가격은 0.99달러. 아이폰 버전에서만 나온다.
마이티 이글을 사용하면 별은 주어지지 않으며 대신 파괴도를 점수로 얻는다.
파괴도가 100%일 경우 해당 스테이지에는 깃털이 꽂히는데,
도전 과제는 이 깃털을 일정량 얻는 것이다.



참고한 곳 : 위키백과에서 앵그리버드 검색 하면 나옴 ㅋㅋㅋ




헐...... 마이티 이글은 유료템이었다니.
앵그리버드에 돈을주고 사야하는 아이템도 있는 지 오늘 처음 알았다.
하여간 담에 한판 즐겨야겠다 ㅋㅋ

참고로 내 블로그에도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앵그리버드 플래시게임을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에 올려놨다 ㅋㅋㅋㅋ 하고싶으신 분들은 맘껏 즐겨주시길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앵그리버드 닮은꼴 공개!!!!!!!



2PM 찬성 ㅋㅋ
뭔지 모르겠지만 비슷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마지막으로는.....
앵그리버드 실사판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인가;;; 아님 진짜 저런 새가 있는건지 -_-... 엄청 뚱뚱하네


댓글